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으로 초대/여행자 이야기

순천 가볼만한곳 : 벚꽃 명소 동천

by that's fab 2018. 3. 31.
반응형

벚꽃엔딩이 역주행을 시작하는 가슴 두근거리는 계절 봄이 돌아왔습니다. 날이 점점 따뜻해지면서 봄 꽃들도 하나 둘 피어나서 쉬는 날이 되면 꽃놀이를 가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전라남도 순천에서 벚꽃 구경하러가기 좋은 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번주까지만해도 벚꽃이 이렇게 피어있지 않았는데 순식간에 너무 예쁘게 피어서 오늘 저는 벚꽃 구경 다녀왔습니다.

순천에서 예쁜 벚꽃을 볼 수 있는 벚꽃 명소로 유명한 동천을 소개합니다!

동천을 따라서 벚나무와 개나리가 함께 심어져있는데 길이가 길어서 가족이나 연인, 친구와 함께 산책하기도 딱 좋은 것 같아요. 오늘 가서보니 커플들도 많고 가족도 많고 그리고 강아지와 함께 산책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는 것 같아요. 작년에는 가족과 동천갔었는데 그때는 사람이 엄청 많았었는데 오늘은 꽃이 핀지 얼마 되지 않아서인지 사람이 많긴해도 그렇게까지 많이 있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우리는 풍경도 중요하지만 각자 사진을 건지고자 한 장소에서 정말 많은 컷의 사진을 찍었어요. 버스시간이 다되어가서 바쁜 와중에도 포기할 수 없는 사진! 근데 정말 배경이 역할을 다해서 진짜 인생사진 얼마든지 건질 수 있을 것 같아요. 비록 우리는 그렇게까지 여유롭지는 않아서 인생샷은 잘 모르겠고 일단 그냥 괜찮은 사진들을 나름 건졌어요.

길게 산책할 수 있어서 더 좋았던 동천!

이제 시간이 지나면 더 벚꽃들이 활짝 펴서 팝콘세상처럼 느껴질 것 같아요. 그리고 꽃잎은 벌써부터 날려서 친구는 혹시나 꽃잎이 빨리 떨어져서 이 예쁜 모습을 오랫동안 보지 못할까봐 아쉬워하더라구요. 지금부터 벚꽃 구경의 핫한 시즌이 될 것 같으니 모두 밖으로 나와서 산책하세요. (물론 미세먼지 때문에 밖에 돌아다니기에 걱정되긴하지만..) 날씨도 너무좋고 사진을 찍으면 배경도 좋고 행복은 멀리 있지 않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잔디도 있어서 간단한 천 돗자리랑 간식 준비해서 피크닉와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우리도 지나가면서 천돗자리 깔아놓고 삼각대로 사진찍는 사람들의 여유로움이 너무 부러웠어요!! 사람이 바글바글할때는 힘들 수 있을 것 같지만 일단 저는 개인적으로 추천


지금까지 순천 가볼만한 벚꽃 명소 동천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