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일상으로 초대

뮤지컬 라이온킹 티켓팅

that's fab 2018. 10. 12. 09:50
반응형

뮤지컬 라이온킹 내한 공연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티켓팅하기 위해 티켓 오픈시간에 딱 기다리고 있었어요. 2019년 1월꺼는 미리 오픈되었었는지 몰라서 1월 티켓을 살펴보다가 2월 티켓도 잘 구하지 못하였어요. 1시간 정도 티켓을 구하기 위해서 고통받았더니 진짜 보고 싶은 마음이 아주 미칠듯 솟구쳐서 서울 예술의전당에서 하는 공연이 아닌 대구에서 하는 라이온킹으로 일단 예약해놨어요. 무통장입금으로...일단 자리 사라질까봐 걱정하면서....

근데 사실 살면서 대구를 거의 가본적이 없어서 여전히 서울에 자리가 나기만을 기다리고 있었어요. 근데 티켓 오픈했었을때도 아마 사람들이 여기 저기 자리 예약해놓고 적당한 날짜와 자리를 예약했었나봐요. 그 날 예약했을 때 무통장입금 으로 예약했된 자리들이 그 다음날 밤 12시가 되었을때 자리가 나오더라구요. 사실 새벽에 기다리고 있다가 딱 좋은 자리예약하려고 했는데 아주 꿀잠을 잔 덕분에 R석은 결국 못 구하고 눈뜨자마자 겨우 S석으로 예약했어요. 인터파크에서 먼저 예약했었는데 이후 yes24에서 찾아봤더니 그것보다 3줄 더 앞자리가 있어서 yes24에서 예약 완료했어요.

BC카드가 있었다면 S석은 10% 할인을 받을 수 있지만 없어서 할인은 못받았지만 그래도 yes24에서 쿠폰을 줘서 20만원 이상이 되어 만원 할인받아서 27만원에 티켓팅 성공했어요.

2019년 2월이면 아직 4개월이나 남았는데 정말 티켓팅하기 힘드네요! 그만큼 재미있기 때문이겠죠? 아주 기대하면서 4개월 보내야겠습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