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일상으로 초대/패션뷰티

인생술집- 홍진영 파데

that's fab 2018. 4. 3. 20:45
반응형

요즘 인생술집 홍진영 파데가 실검에 올라오기도하고 이주 핫합니다. 파운데이션 유목민으로써 아직 인생파데를
찾지 못해 매우 관심 갖는 중이에요. 나도 빨리 어딘가에 정착하고 싶은데 내 피부가 문제인건지 아님 지금까지 쓴 파데가 문제인건지 또 아니면 내가 너무 똥손인건지 모르겠네요.

인생술집에서 어마어마한 커버력을 보여준 파데!!! 어떤 파데였을지 궁금했는데 까먹고 있다가 유투브 돌아다니다가 메이크업아티스트와 함께 나와 직접 파데를 소개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봤지요!
그리고 까먹을까봐 캡쳐캡쳐!!!!! 항상 볼때는 오 이런 제품이 있구나 나도 써봐야겠다. 이런 방법으로 바르는구나 나도 해봐야겠다.라고 다짐하지만 까먹고 단 한번도 실천하지 못해서 이번에는 잊지 않기위해 캡쳐도 하고 포스팅도 하려고 합니다!

일단 그때 사용한 제품은 파데 뿐만 아니라 BB도 함께 섞어서 사용했다고 합니다. 뭔가를 섞어서 사용하는 건 나에게 익숙하지 않은데 벌써부터 뭔가 귀찮아집니다.(똥손+귀찮)

파운데이션과 BB크림의 종류는 이것입니다!!
에스티로더 더블웨어와 미바 BB크림


사실 이전에 내가 쓰던 파데는 에스티로더 퓨쳐리스트였는데 이거 사러 갔을때 에스티로더에서 더블웨어도 테스트 받았는데 약간... 매트한 느낌이 많이 들어서 그것보다 조금 더 촉촉한 퓨쳐리스트로 골랐거든요. 그런데 BB크림을 섞어서 촉촉을 더해줄 수 있다니! 아주 좋은 팁이였어요.

섞는 비율은 5:5정도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화장용 퍼프로 피부에 완전 밀착되고 잘 먹을때까지 두드려줍니다. 이때 퍼프에는 미리 물을 묻혔다가 쭉~~ 짜서 촉촉한 상태로 두드려주라고 하네용.


물 묻혀서 사용하는 방법은 알고 있었지만 뭔가 물이 정말 깨끗할까? 라는 생각이 들어 물은 적셔보지 않았는데 도전 한 번 해봐야겠어요. 건조한 피부는 퍼프에 미스트를 뿌려도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 위에 사용되는 컨실러. 사실 저는 컨실러를 사용하지 않는데 요즘들어 나의 다크를 보고 컨실러를 사야하나 조금씩 고민이 됩니다.




컨실러도 섞어서 사용했네요. 한스킨 블레미쉬 커버컨실러(내추럴)와 더샘 커버 퍼펙션 팁컨실러(리치 베이지)
섞는 비율은 한스킨 7 더샘 3​


그리고 시작부터 마지막에 어마어마한거 등장한다 했었는데 바로 그 제품입니다. 폰즈 매직파우더BB. 폰즈 들어보긴 했는데 태국에서 쇼핑할때 눈길도 안줬는데.. 이렇게 강추를 하다니 사고싶다. 근데 태국에서는 10달러 이내로 살 수 있는데 한국 인터넷 상에서는 2-3만원 정도로 완전 바가지라고 하네요. 그럼 일단 누가 태국 가기전까지는 못써볼듯 ㅎ

일단 여기까지해서 인생술집 홍진영의 기초 메이크업 포스팅 마무리하겠습니다!!
파데 유목민 꼭 탈출하고 싶다ㅏㅏㅏ


반응형